8월 30일 디트로이트 미네소타 분석 MLB 미국 프로 야구
작성자 정보
- 먹튀가이드 작성
- 42,066 조회
- 작성일
본문
8월 30일 디트로이트 미네소타 스포츠 분석
디트로이트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디트로이트는 그대로 맷 보이드를 선발로 내세웠다. 보이드는 지난 등판에서 5.1이닝 5피안타 1사사구 6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시즌 미네소타를 상대로 3경기에 나와 1승 1패 19이닝 19피안타 8피홈런 6사사구 26탈삼진 15실점 WHIP 1.32 피안타율 0.253 ERA 7.11을 기록하며 완전히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 불펜진이 4실점을 내준 점 역시 불안하다.
※ 디트로이트 선발 특징 – 맷 보이드
패스트볼의 무브먼트는 수준급이지만 올 시즌 평균 91마일에 그치며 구속이 떨어지자 난타를 당하고 있다. 슬라이더와 커브는 낙차가 좋다.
◎ 미네소타 트윈스
지난 경기가 취소됐고, 미네소타는 그대로 랜디 도브낙을 선발로 내세웠다. 도브낙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8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2경기에 나와 1승 7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9탈삼진 무자책점 WHIP 0.43 피안타율 0.115 ERA 0.00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타일러 클리퍼드, 테일러 더피, 다니엘 쿨롬의 무실점 피칭이 이어지고 있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이다.
※ 미네소타 선발 특징 – 랜디 도브낙
평균 93마일의 싱킹 패스트볼을 주무기로 많은 땅볼을 유도한다. 슬라이더와 체인지업 역시 타자들의 헛스윙을 이끌어낼 수 있을 정도의 위력을 갖추고 있다.
■ 코멘트
◎ 결론 & 배팅 방법
보이드의 올 시즌 피칭은 최악이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막스 케플러를 막지 못할 것이 분명하다. 반면 도브낙의 올 시즌 피칭은 완벽하다. 유일한 3할 타자인 조나단 스쿱을 확실하게 제압하며 미네소타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미네소타 트윈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미네소타 트윈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
관련자료
- 젖소주사
- 작성일
- 인내의배팅
- 작성일
- 지혜뿐
- 작성일
- 돼지국밥맛이쪄
- 작성일
- 덜렁덜렁
-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