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뉴욕양키스 뉴욕메츠 분석 MLB 미국 프로 야구
작성자 정보
- 먹튀가이드 작성
- 41,413 조회
- 작성일
본문
8월 30일 뉴욕양키스 뉴욕메츠 스포츠 분석
뉴욕 양키스
◎ 뉴욕 양키스
선발로 마운드에 올라선 조나단 로아이시가는 3이닝 3피안타 3K 1실점으로 나쁘지 않은 투구를 했다. 루이스 세사가 1실점을 하긴 했지만 선발에 이어 올라온 불펜 3명의 투구는 나쁘지 않았다. 문제는 마무리 아롤디스 채프먼이었다. 마지막 이닝에 올라와서 8구만에 맥네일에게 볼넷을 주고 주자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3구째 끝내기 투런을 맞으며 4-3으로 패배했다.
◎ 뉴욕 메츠
7회까지만 있는 경기에서 메츠가 마지막 정규이닝에서 대역전극을 펼쳤다. 첫 이닝에서 선취점을 가져오며 기분 좋게 시작한 메츠였다. 허나 3회 3실점으로 순식간에 경기를 뒤집혔다. 선발 데이빗 피터슨이 4이닝 3K 3실점으로 경기를 뒤진 채 내려갔다. 타선에서는 도미닉 스미스가 3타수 2안타 1타점. 아메드 로사리오는 대타로 나서 역전 투런을 쏘아올리며 팀의 영웅이 됐다.
■ 코멘트
◎ 결론 & 배팅 방법
메츠는 더블헤더를 모두 가져가면서 2승을 먼저 챙겼다. 내일은 메츠에서 로버트 그셀만이 오프너로 등판할 예정이다. 지난 등판 마이애미전에서 1.2이닝을 책임지며 1자책점을 내준 바 있다. 홈팀 양키스는 J.A. 햅이 나설 예정이다. 이번 시즌 3경기 1승 1패, 6.3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다. 양키스의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하며 메츠의 승리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 3줄 요약
[승/패] 뉴욕 M 승리
[핸디캡] 뉴욕 M 승리
[언오버] 오버
[ 해외 배당 확인 >> 클릭!! ]
관련자료
- 포투의끝
- 작성일
- 원나잇하자
- 작성일
- 초딩전설
- 작성일
- 유라앓이
- 작성일